바로가기 메뉴
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
홍보광장

보도자료

화면확대 화면축소 페이스북 바로가기 프린트 하기
제목
2018년도 시민참여혁신위원 위촉
작성일
2018-07-13
내용

- 사회적 가치 실현 기반의 적극적 혁신활동 추진 -

□ 한국전력기술(사장 이배수, 이하 ‘한전기술’)은 7월 12일 ‘2018년도 시민참여혁신위원회’ 위원을 위촉하였다.

 o 시민참여혁신위원회는 한전기술의 혁신 추진계획 및 실행에 대한 대내외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기관의 문제점을 객관적으로 진단하여 개선점을 반영함으로써, 소통을 통한 적극적 혁신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도입되었다.

□ 위원회는 4인의 내부외원과 6인의 외부위원으로 구성되며 내부위원은 사업본부(단) 및 연구소 추천 부서장이, 외부위원은 지역사회 추천과 시민대상 공모를 통해 선정되었다.

 o 외부위원으로는 박선하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, 김용준 김천대 융복합에너지공학과 학과장, 성금화 (주)코리아테크 대표, 안규철 (주)태양기술개발 대표, 박성규 김천시 인사위원, 백남명 김천대 소방안전공학과 외래교수가 위촉되었으며, 위원장에 박선하 관장이 호선으로 선임되었다.

□ 한전기술의 ‘2018년도 시민참여혁신위원회’는 위촉일로부터 1년간 혁신 추진계획 수립 및 추진과정에서 의견 개진, 혁신 추진과제 선정 및 혁신활동 모니터링, 혁신 경진대회 및 아이디어 공모전 평가 등 대내외 혁신활동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.
파일
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? 개선/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