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
홍보광장

보도자료

화면확대 화면축소 페이스북 바로가기 프린트 하기
제목
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봉사 실시
작성일
2019-11-21
내용
한전기술,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봉사 실시

- 전통시장활성화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김장봉사활동 -

□ 한국전력기술(사장 이배수, 이하 ‘한전기술’)은 11월 20일 참사랑봉사활동의 일환으로 평화시장상인회 봉사단과 공동으로 지역 소외계층이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김치 나눔 봉사를 실시하였다.

 o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전기술 이배수 사장과 임직원 50여명, 평화시장상인회 봉사단 40여명이 참여하였으며, 김천 평화시장에서 한마음으로 소매를 걷고 김장 자원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.

□ 특히 김장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평화시장에서 구매하여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어 더욱 의미가 깊었다. 이날 직접 담근 김장김치 500포기는 김천지역의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.

□ 이배수 사장은 “오늘 나눈 우리의 정성으로 김천시의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”며, “추운 날씨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해 준 임직원들과 평화시장상인회 봉사단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”고 말했다.

□ 평화시장상인회 김한규 회장은 “이런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 큰 힘이 될 것”이라며, “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한전기술 이배수 사장님을 비롯해 봉사에 참여해주신 임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린다”고 말했다.

□ 한전기술은 ‘전통시장에서 가치 삽시다’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김천 지역 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힘쓰고 있다.

o 지난 10월엔 전통시장 소비 촉진을 위해 평화시장 문화축제에 참여해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하고, 황금시장에서는 상인 및 이용객들의 미세먼지 피해 예방을 위하여 미세먼지 바로알기 캠페인을 진행하였고,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, 김장 봉사활동,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 물품 기부 등 다양한 캠페인을 펼쳤다.
 
파일
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? 개선/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