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
홍보광장

보도자료

화면확대 화면축소 페이스북 바로가기 프린트 하기
제목
사보 전면 개편 완료 새 단장
작성일
2020-03-16
내용

- 2020년 1/2월호 시험판 제작에 이어 3/4월호부터 표준판으로 발행 -

한국전력기술(사장 이배수)이 발행하는 사보 ‘KEPCO-ENC Family’가 지난 해 12월부터 전면개편에 착수하여 시험판으로 제작된 격월 1/2월호에 이어 3/4월호부터 표준판으로 본격 제작되어 임직원(가족)들에게 배포되었다. 앞으로 한국전력기술 사보 ‘KEPCO-E&C Family’는 표준판을 기준으로 제작되어 임직원(가족)들과 회사와의 가교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.

이번 개편의 주요 방향은 경영방침과 주요정책에 대한 임직원 공감대, 우리사회 트렌드 변화에 따른 발행체제 변경, 디자인/컨텐츠 개편을 통한 품질향상에 중점을 두어 [사보를 다시 독자 품으로]와 [함께 만들어 가는 사보]라는 양대 컨셉으로 추진되었다.

이에 따라 ‘KEPCO-E&C Family’는 우리사회의 전반적인 트렌드 변화에 걸맞게 발행 주기가 매월에서 격월로 바뀌고 발행시기가 앞당겨 졌으며 교양/상식 컨텐츠를 대폭 축소하되 전문성을 가미한 컨텐츠와 임직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제작된다.

또한, 회사/직원 간 소통의 장 마련과 일체감 조성을 위해 임직원들이 기획하고 편집제작에 참여하는 컨텐츠를 대폭 보강하고 경영방침과 주요 정책에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직원들이 궁금해 하거나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들은 담당부서의 해설을 보강하여 임직원들의 공감대가 향상될 수 있도록 개편되어 제작된다.
파일
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의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? 개선/건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